제3회 아름다운 해평냉산 임도걷기 대회 성료!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제3회 아름다운 해평냉산 임도걷기 대회 성료!

기사입력 2019.10.04 15: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해평면]제3회 아름다운 해평냉산 임도걷기 대회 성황리에 마무리2.jpg

     

    해평면(면장 윤태호)에서는 지난 10월 3일(목) 구미산악레포츠공원에서 시민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해평면 임도걷기대회 추진위원회(위원장 손동원)가 주관하는 제3회 아름다운 해평냉산 임도걷기 대회를 성료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세용 구미시장, 김준열 도의원, 윤종호․이지연 시의원을 비롯한 많은 내빈들이 참석했으며, 걷기대회는 초급코스(도리사 방면, 4㎞), 중급코스(태조산정 방면, 6㎞)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도를 걷는 중간 중간에는 참가자들이 아름다운 임도의 경치를 보며 즐길 수 있도록 제기차기 및 투호 등 다양한 민속놀이도 준비했다.

     

    화합행사에서는 장구공연, 밴드 및 초청가수 공연에 이어 즉석 노래자랑 10팀이 참가했으며, 부대행사로는 체험마당에서 공예체험과, 팝콘, 솜사탕, 캘리그라피, 가훈써주기 등 다양한 체험과 지역농특산물 판매 및 먹거리 장터도 함께 운영하여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의 문턱에서 멋진 추억을 선사했다.

     

    [해평면]제3회 아름다운 해평냉산 임도걷기 대회 성황리에 마무리3.jpg

     

    특히, 올해 3번째로 실시하는 임도걷기 대회는 산림청 주관 전국 아름다운 임도 100선에 선정된 임도의 자연경관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추진위원회를 비롯한 지역의 모든 기관단체장들이 모두 자기의 일처럼 솔선수범하여 행사가 원활히 진행됐다.

     

    윤태호 해평면장은 "앞으로도 해평냉산에 더 다양하고 멋진 시설들을 마련하여 지역발전은 물론 누구나 찾아오는 냉산을 만들어 주민들이 자긍심을 드높일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승화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