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법사랑위원 김천구미지역연합회, 이웃사랑 실천 앞장!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법무부 법사랑위원 김천구미지역연합회, 이웃사랑 실천 앞장!

기사입력 2019.11.27 17: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본 -법사.jpg

     

    지산동(동장 이재익)에서는 지난 11. 26(화) 법무부 법사랑위원 김천구미지역연합회(연합회장 윤상훈)의 후원으로 지산동과 원평2동 등 구미시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18가구에 연탄 7,200장을 비롯한 쌀20kg 18포, 이불 18세트, 휴지 18세트, 라면36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영학 대구지방검찰청 김천지청장, 권순홍 원평2동장, 법사랑위원 40여명과 함께 연탄나르기 봉사에 구슬땀을 흘리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본 -[지산동]법무부 법사랑위원 김천구미지역연합회, 사랑의 연탄 전달 행사 실시7(후원물품).jpg

     

    윤상훈 법사랑 김천구미지역연합회장은 "오늘 의미 있고 뜻깊은 사랑의 연탄 전달 봉사에 참여해 주신 법사랑위원 및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우리의 작은 실천이 어르신들에게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나실 수 있는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재익 지산동장은 "매년 잊지 않고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후원해 주는 법사랑위원 김천구미지역연합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이웃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본 -[지산동]법무부 법사랑위원 김천구미지역연합회, 사랑의 연탄 전달 행사 실시6(지청장인사).jpg

     

    대구지방검찰청 김천지청 법사랑위원회 김천구미지역연합회는 1996년 범죄예방위원회로 출범하여 2014년 3월 법사랑위원회로 명칭이 변경되었고, 현재 250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년 취약계층을 위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할 뿐만 아니라 학교 및 청소년 폭력예방 및 선도활동, 기소유예대상자 상담·선도 및 전문화 교육 등 꾸준한 선행과 사회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이다.

     

    법.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