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부품소재 전문기업 ㈜아바텍, 장애인운동선수 고용계약 체결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IT 부품소재 전문기업 ㈜아바텍, 장애인운동선수 고용계약 체결

기사입력 2020.02.15 09: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본 -단체사진2.jpg

     

    ㈜아바텍 구미공장은 2. 13(목) 14:00 장애인고용공단 경북지사 7층에서 구미시 휠체어 럭비선수 3명과 장애인 운동선수 고용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고용계약 체결식에는 ㈜아바텍에 입사하게 된 선수 3명을 비롯해 ㈜아바텍 김수식 이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북지사 홍승표 취업지원부장, 구미시장애인체육회 김형식 상임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선수들을 응원하며 격려했다.

     

    금번 고용계약은 구미시장애인체육회의 많은 노력 끝에 우수 선수를 추천하여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채용절차를 거쳐 체결이 됐으며, 선수들 입장에서는 향후 기업에 소속된 운동선수로 활동하면서 일정한 급여를 받고 안정적으로 운동에 전념할 수 있게 됐다.

     

    ㈜아바텍 김수식 이사는 "그동안 장애인을 고용하고자 많은 노력을 했지만, 일할 수 있는 장애인을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장애인체육회의 적극적인 협조로 장애인 운동선수를 고용함으로써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장애인 스포츠 발전에도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선수들이 안정적인 선수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아바텍은 지난 2000년 설립되었고, IT부품 소재분야에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해 꾸준히 성장해 온 코스닥 상장기업이다.


    사본 -체결식1.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