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필차봉 봉사단, 주거환경개선 봉사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공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필차봉 봉사단, 주거환경개선 봉사

기사입력 2020.06.08 16: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본 -[공단2동]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사업 실시2.jpg

     

    공단2동(동장 박진상)에서는 6월 7일(일) 9:00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성훈) 및 필차봉 봉사단(단장 라상진)이 한마음으로 관내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주거환경개선을 지원했다.

     

    대상가구는 수집증이 의심되는 1인 청장년 가구로 위생관리와 정리정돈이 어려워 주거환경이 매우 열악한 상태에서 협의체 위원과 봉사자들이 청소, 방역, 전등교체 등 대상자가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전달했다.

     

    김성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쓰레기와 악취로 쉽지 않은 과정이었지만 다함께 청소를 하니 집안도 깨끗해지고 대상자의 표정도 밝아져 매우 보람되었다"고 했다.

     

    또 라상진 필차봉 봉사단 단장은 "대상자가 오늘을 터닝포인트로 삼아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살아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진상 동장은 휴일에 봉사에 참여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필차봉 봉사단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보금자리를 통해 새롭게 출발할 수 있도록 다함께 협력하고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본 -[공단2동]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사업 실시3.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