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오동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사랑의 반찬나눔 봉사활동 실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임오동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사랑의 반찬나눔 봉사활동 실시

기사입력 2020.07.02 15: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임오동]임오동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사랑의 반찬나눔 봉사활동 실시2.jpg

     

    임오동(동장 장인수)에서는 7월 2일 9시부터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회장 김기범, 양은숙) 주관으로 관내 취약계층에 대한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반찬 나눔 봉사는 임오동새마을부녀회를 중심으로 연 4회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여 반찬 5가지를 직접 만들어 전달하는 행사이다. 

     

    고경순 임오동새마을부녀회 부회장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에 코로나19가 겹쳐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찾아 지원하는데 힘쓰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반찬 나눔 수혜 대상자인 김○○씨는 "최근 코로나19로 일을 구하기 힘든 상황이라 생계 걱정이 많았는데, 새마을협의회의 따뜻한 마음에 힘이 난다."며 "맛있게 먹고 힘내서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겠다."고 전했다.

     

    장인수 임오동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봉사활동에 나선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이웃과 상생하는 살기 좋은 동 만들기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