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구미소방서 이전·신축 사업 현지 확인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경상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구미소방서 이전·신축 사업 현지 확인

기사입력 2020.10.12 18: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IMG_8947.JPG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소방서(서장 한상일)는 12일(월) 경상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방문에 따라 구미소방서 대회의실에서 구미소방서 신축 현지 확인 및 업무 추진사항 보고회를 가졌다고 전했다.

     

    이 날 업무보고는 경상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위원장 박정현), 소방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방서 기본현황, 소방청사 이전(신축)사업 진행사항 보고 및 소방관서 애로사항 청취, 현안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구미소방서 이전 신축 사업은 구미시의 부지 매입 및 조성 지원과 함께 2020년 도비 사업으로 시작했으며, 건축규모는 지상 3층, 지하 1층, 연면적 5,610㎡이다. 주요시설로는 소방안전교육장과 다목적훈련 탑 등의 시설을 갖추게 되며 2021년 7월 ~ 2023년 2월까지 준공예정이다.

     

    IMG_8922.JPG

     

    이 날 업무보고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참석자 전원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한상일 구미소방서장은 구미시민의 안전을 위해 소방서 신축공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예산편성 등의 지원을 건의했으며, 박정현 건설소방위원장은 "예산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소방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IMG_8987.JPG

     

    IMG_9017.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