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700지구 내생에봉사단, 어르신 건강사진 무료촬영 봉사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국제로타리 3700지구 내생에봉사단, 어르신 건강사진 무료촬영 봉사

기사입력 2020.10.28 16:5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선산읍]내생에 최고의 날 경로당 어르신 사진촬영2.jpg

     

    [구미인터넷뉴스]선산읍(읍장 유경숙)에서는 10월 28일(수) 10:00 선산읍 노인회 분회 2층 사무실에서 최경호 구미시 노인회장, 도․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로타리 3700지구 내생에봉사단(단장 조동래)과 경상북도 경로당 광역지원센터(센터장 김월선)가 참여해 경로당 어르신 70여명을 대상으로 건강사진 무료 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건강사진 촬영은 국제로타리 3700지구 내생에봉사단 30여명이 참여해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과 경로효친사상을 실천하고자 진행됐으며 건강사진 촬영을 위해 오랜만에 화장을 하고 드레스(한복)․정장을 입으셨다며 쑥스러워하시는 어르신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건강사진 촬영에 참여한 박○○ 노인회장은 "건강 사진을 찍을 기회가 없었는데 이렇게 멋지게 단장시켜 사진을 찍어줘서 정말 고맙다"며 봉사단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선산읍]내생에 최고의 날 경로당 어르신 사진촬영3.jpg

     

    유경숙 선산읍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바쁜 와중에도 행복 사진관을 열어 건강사진을 촬영 해 준 봉사단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사진에 담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 그대로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국제로타리 3700지구 내생에봉사단은 지역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대구․경북지역 어르신에게 건강사진촬영 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급식 봉사, 불우이웃돕기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오늘 촬영한 건강사진은 추후 액자에 담아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선산읍]내생에 최고의 날 경로당 어르신 사진촬영4.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