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9 (화)

기상청 제공
구미시, 온라인 평생학습 추진성과 공유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구미시, 온라인 평생학습 추진성과 공유회 개최

▲구미시와 구미시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공동 주관, 온라인 평생학습 성과 공유회는 23일(수) 구미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

[교육지원과]시민과 함께하는 온라인 평생학습 추진성과 공유회2.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는 구미시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회장 박하용)와 공동 주관으로 지난 12월 10일(목) 오후4시 구미시평생교육원에서 온라인 평생학습 추진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공유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당초 계획된 평생학습 통합 종강 및 성과 공유회가 아닌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추진, 각 과정 대표 학습자 및 강사 등 소규모의 인원만 참여하여 사전녹화 방식으로 진행됐다.

 

평생학습동아리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된 공유회는 2020년 추진된 마을평생학습사업과 국비사업으로 진행된 30+미래학교의 성과로 이루어졌다.

 

특히, 30+미래학교의 구미를 보다, 구미를 쓰다, 구미를 그리다 각 3개 분야의 시민참여 인문기록물 출간을 기념하여 강사, 학습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평생학습을 알리는 세레모니로 마무리 됐다.

 

[교육지원과]시민과 함께하는 온라인 평생학습 추진성과 공유회3.jpg

 

장세용 구미시장은 "내년도 평생학습재지정평가를 대비하여 시민중심 다채로운 평생학습을 추진했으며, 특히 시민이 만들어 낸 인문기록서는 구미의 브랜드로 시민에게 공유되어 질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온라인 평생학습 성과 공유회는 오는 23일(수) 구미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