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8 (목)

기상청 제공
구미전자정보기술원, 동절기 취약계층 위한 이웃사랑 실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구미전자정보기술원, 동절기 취약계층 위한 이웃사랑 실천!

▲산동면행정복지센터에서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주관으로 산동면, 장천면, 양포동 관내 취약계층에 350만원 상당의 연탄 및 생필품 전달 기탁식

[산동면]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이웃을 향한 따뜻한 나눔행사 가져2.jpg

 

[구미인터넷뉴스]산동면(면장 김동진)에서는 지난 12월 11일 산동면행정복지센터에서 구미전자정보기술원의 주관으로 산동면, 장천면, 양포동 관내의 동절기 취약계층에 350만원 상당의 연탄 및 생필품 전달하는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구미전자정보기술원에서 겨울철 대비하여 에너지취약계층인 독거노인 및 장애인, 코로나19 위기세대 등 6가구에 세대당 400장씩의 연탄지원으로 훈훈한 온기를 전했고, 어려운 이웃 38세대를 위한 쌀 및 김치 등 200만원 상당의 희망선물을 전했다.

 

김동진 산동면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더욱 마음이 움츠려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뜻깊은 지원으로 사랑의 온도를 높여 준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가 발생되지 않도록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구미전자정보기술원은 2019년부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생필품 지원, 중복에 삼계탕 및 수박지원 등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지역환원사업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