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7 (토)

기상청 제공
대한적십자사 구미시지구협의회, 구미소방서에 코로나 격려물품 기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대한적십자사 구미시지구협의회, 구미소방서에 코로나 격려물품 기부

▲15일(금) 구미소방서 방문 직접 구운 빵 2,000여개와 음료 등 기부 ▲19일까지 구미보건소 및 선별진료소 방문 빵 나눔을 전개하며 노고 위로할 예정

2021.1.15.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소방서(서장 한상일)는 15일(금) 대한적십자사 구미시지구협의회로부터 직접 구운 빵 2,000여개와 음료 등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구미시지구협의회는 1월 13일부터 19일까지 코로나19 확산세 속 최일선에서 수고하는 구미소방서, 구미보건소 및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빵 나눔을 전개하며 노고를 위로할 예정이다.

 

이날 대한적십자사 서부희망나눔봉사센터 관계자가 방문하여 전달식을 가졌으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참석자 전원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구미지구협의회 이남조 회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밤낮없이 고생하는 소방공무원의 노고 국민들이 조금이나마 위로를 받을 수 있었다"며 "이번 활동은 소방공무원들의 노력에 대한 작은 보답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상일 구미소방서장은 "소방공무원은 본연의 임무를 다하는 것뿐인데, 지역사회에서 이렇게 격려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국민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