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새마을회 오영환 현, 회장 선출 연임!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새마을회 오영환 현, 회장 선출 연임!

기사입력 2021.02.10 17: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본 -오영환 회장.jpg
    오영환 회장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새마을회에서는 2021년 정기총회를 통해 오영환 현, 회장을 선출함으로써 구미시새마을회장을 연임하게 되었다.

     

       

    2021년 정기총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구미시새마을회장 선거는 새마을 단체장, 임원 및 읍면동협의회장, 부녀회장, 문고회장, 직공장부회장으로 구성된 76명의 대의원이 단독으로 출마한 오영환 후보를 비대면(서면)찬반투표로 선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오영환 회장은 지난해 4월 보궐선거를 통해 구미시새마을회장으로 선출되었으며, 짧은 시간이지만 구미시새마을회를 이끌어온 추진력과 새마을에 관한 열정으로 다시 한번 구미시새마을회를 이끌어가게 되었다.

     

    오영환 회장은 당선소감에서 "다시 한번 구미시새마을회를 이끌어 갈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모든 새마을 가족들에게 감사드리며,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새마을정신을 바탕으로 새마을지도자들이 가진 역량을 모아 새마을운동종주도시 구미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영환 회장은 현재 ㈜이엔에이치 대표로서 기업 경영과 더불어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센터장, 금오공과대학교 대학원 총동창회 부회장, 매일신문 자문위원, 구미시장학재단 이사직을 맡고 있으며 모범상공인상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