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소방서, 의용소방대장 임명장 수여 및 감사패 전달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소방서, 의용소방대장 임명장 수여 및 감사패 전달

기사입력 2021.02.19 16: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신임의용소방대장(좌측부터, 이화영, 권오길, 전미경 연합회장, 김준열 도의원, 서장님, 진호성 연합회장, 채인숙, 김태완).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소방서(서장 한상일)는 19일(금) 신임․퇴임 의용소방대장 8명에 대해 임명장 수여 및 감사패 전달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경상북도의회 김준열 도의원, 진호성 구미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전미경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등 약 30여명이 참석했다.

     

    구미소방서는 그동안 구미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지역 안전지킴이로서 헌신하고 퇴임하는 의용소방대장 4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새로 중책을 맡게 된 신임 의용소방대장 4명에게는 임명장을 수여했다.

     

    구미소방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참여자 전원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했다.

     

    퇴임의용소방대장(좌측부터, 강시종,최익준,김준열 도의원, 서장님, 이명희, 구본현).JPG

     

    한상일 구미소방서장은 "퇴임 대장들에게 그동안 지역사회 안전과 봉사를 몸소 실천에 감사드린다"며 치하하고 신임 대장들에게는 "앞으로 구미소방서와 함께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안전지킴이 역할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 퇴임 의용소방대장: 구본현(인동남성의용소방대장), 이명희(인동여성의용소방대장), 최익준(옥성남성의용소방대장), 강시종(고아남성의용소방대장)

     

    ▲ 신임 의용소방대장: 김태완(인동남성의용소방대장), 채인숙(인동여성의용소방대장), 권오길(옥성남성의용소방대장), 이화영(고아남성의용소방대장)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