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찾아가는 다가감' 현장 속으로 go!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교육지원청 '찾아가는 다가감' 현장 속으로 go!

기사입력 2021.03.30 16: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교육지원과] 찾아가는 다가감2.jpeg

     

    [구미인터넷뉴스]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신동식)은 3월 30일 비산초를 시작으로 7월 9일(금)까지 관내 초·중 80개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다가감, 학교지원센터 이렇게 지원합니다'를 통해 학교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찾아가는 다가감' 현장 방문에는 해당 학교 관리자를 비롯 부장 및 관심 있는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지원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채용관리·업무통합관리·현장방문 지원 등 3개 영역 16개 사업에 대해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찾아가는 다가감' 리플릿의 QR코드를 통해 학교지원센터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하여 누구나 쉽게 업무지원 내용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해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현장 방문은 구미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업무지원 내용에 대해 깊이 있게 논의하고, 추가로 필요한 신규 업무지원에 대한 선생님들의 목소리를 적극 청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전태영 학교지원센터장은 "앞으로도 학교지원센터와 학교 간의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선생님이 수업과 생활지도에 전념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