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루 이명욱 대표, 구미고에 5,000만원 상당 커블체어 건강의자 기부!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에이블루 이명욱 대표, 구미고에 5,000만원 상당 커블체어 건강의자 기부!

기사입력 2021.11.22 16: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고]-후배를_사랑하는_선배들의_교육_기부_보도자료_사진_1.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고등학교(교장 이윤화)는 지난 11월 19일 ㈜에이블루 이명욱 대표이사(구미고 제14기 졸업)로부터 전교생(방송통신고등학교 포함) 및 교직원용 커블체어 건강의자를 기부받고 학생과 교직원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회, 학부모회장, 동창회장,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커블체어(와이드)와 덮개 각각 1,100개(약 5,000만원 상당) 기부식, 감사패 전달, 학생 대표 꽃다발 전달 순으로 이루어졌다.

     

    이명욱 대표는 하루종일 의자에 앉아 공부해야만 하는 후배들이 바른 자세로 건강하게 고등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었다는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후배와의 만남, 진로 특강 등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 찾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기부 활동에 참여하겠다는 마음을 밝혔다. 또한 매년 신입생들에게 커블체어 와이드를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구미고]-후배를_사랑하는_선배들의_교육_기부_보도자료_사진_2.jpg

     

    박00(고1) 학생은 "선배님이 유명한 회사의 대표라는 것이 너무 존경스럽고, 같은 교정에서 공부하고 꿈을 꿀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며 나도 선배님처럼 나눔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윤화 교장은 "모든 사람들이 기부하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실천하기는 매우 어렵다."면서 "특히, 경제가 좋지 않은 힘든 시기에 수천만원 상당의 건강의자를 기부해 준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학생들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될 뿐만 아니라, 특히 선배님들의 교육 기부 활동을 보며 선한 영향력을 받아 후배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부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