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2021년 성과보고회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2021년 성과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21.12.16 11: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복지정책과]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성과보고회 개최2 (1).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장애란) 주관으로 12월 15일 오후 3시 호텔금오산에서 '2021년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기업체 대표, 일자리 유관기관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력단절여성 고용창출과 여권신장 제고에 기여한 기업체 4곳과 공로자 7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한 해 동안 쉼 없이 달려온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활동 영상 시청과 정보공유를 통한 소통의 장으로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였다. 

     

    장애란 관장은 "앞으로도 열정과 능력을 가진 여성들이 당당히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전문 직업인으로 향하는 발걸음에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가 함께 동행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최동문 사회복지국장은 "가정과 사회성장을 이끄는 여성의 일자리 창출이 구미시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하는 만큼 여성인력개발센터 및 기업체 관계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여성들이 더욱더 성장하는 구미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는 1997년 개관하여 여성의 직업상담 및 취업알선 등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09년 경력단절여성에게 종합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여성가족부 주관) 지정․위탁 운영으로 올해 3월에 새일센터 사업평가에서 여성가족부장관 우수기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복지정책과]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성과보고회 개최3 (1).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