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노인종합복지관, 할매할배교육 강사 위촉식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노인종합복지관, 할매할배교육 강사 위촉식 개최

기사입력 2022.01.19 14: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노인종합복지회관]2022년도 노인종합복지관 할매할배교육 강사 위촉식 개최.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 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운균)에서는 1월 18일 노인종합복지관 소강당에서 2022년 할매할배교육 강사 29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새롭게 시작하는 2022년도 할매할배교육 강사를 위촉하는 자리로 위촉장 수여식을 통해 강사 스스로의 사명감을 고취시키고 어르신들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코자 진행되었으며, 아울러 강사와의 대화의 시간을 마련해 교육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개선점을 함께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운균 노인종합복지관장은 2022년도 할매할배교육과정에 위촉된 강사들에게 축하와 환영의 뜻을 전하며, "복지관 교육 현장에서 가장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강사들의 역할과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강사의 의무사항을 준수하고 어르신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즐겁게 생활하는 강의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2년 구미시 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서예, 사군자, 가야금 연주, 우리글, 컴퓨터, 중국어, 일본어, 명심보감, 수지침, 발건강관리, 단전호흡, 게이트볼, 웃음건강교실, 놀이건강정보 등 18개 과목을 연중 상·하반기 과정으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7월 1일 개관한 선산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생활체조, 요가, 실버밸런스워킹, 탁구, 당구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