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LG디스플레이 '범죄취약지역 개선사업 지원' 간담회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경찰서-LG디스플레이 '범죄취약지역 개선사업 지원'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22.04.20 18: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noname01.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경찰서는 4월 20일 14:00 서장실에서 구미경찰서‧LG디스플레이와 형곡동 '반딧불이 세이프-존' 조성을 위한 사업지원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업무 간담회에는 구미경찰서장, LG디스플레이 구미경영지원담당 등 총 8명이 참석했다.

     

    구미경찰서는 범죄예방진단팀(CPO) 정밀진단 및 범죄예방사업계획을 수립하고, LG디스플레이는 사업예산지원(6,000만원) 등 역할을 분담해 진행할 예정이다.

     

    반딧불이 세이프-존은 생활안전과를 중심으로 자치경찰 업무인 교통·여성청소년과가 하나가 되어 범죄예방환경조성을 위한 방범시설물 설치, 어린이교통사고예방시설물, 학교폭력방지캠페인 등을 펼치는 사업이며 5월 중 실시 예정이다. 

     

    김우락 구미경찰서장은 "기업과 함께하는 범죄예방환경개선사업(CPTED)으로 시민들이 범죄로부터 가장 안전하고 살기 좋은 구미가 될 수 있도록 공동체 치안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이번 전달식을 통해 안전한 구미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사회적 약자보호와 지역안전에 관심을 가지고 관련 분야에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