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거꾸로 멘토링 멘토-멘티 결연식'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교육지원청 '거꾸로 멘토링 멘토-멘티 결연식' 개최

기사입력 2022.04.21 18: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행정지원과] 거꾸로멘토링 결연식 개최 사진1.jpeg

     

    [구미인터넷뉴스]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성희)은 4월 21일 구미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조직 구성원간 세대차이를 좁히고 유연한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한 '거꾸로 멘토링 멘토-멘티 결연식'을 개최했다.

     

    거꾸로 멘토링은 선배가 후배를 가르치는 기존 멘토링 방식에서 벗어나 젊은 후배가 선배의 멘토가 되어 직급이나 나이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선배가 젊은 후배에게 '요즘 세상'을 배우며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구미교육지원청은 교육장을 포함한 관리자 6명의 멘티와 관내 유·초·중·교육청 직원 18명의 멘토로 멘토링단을 구성하여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3대1로 짝을 이뤄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MZ세대의 트렌드·관심사 등 세대간을 아우러는 멘토링을 실시할 예정이다.

     

    [행정지원과] 거꾸로멘토링 결연식 개최 사진2.jpeg

     

    이성희 교육장은 "따뜻한 구미교육 실현을 위해 관리자로서 20대 직원의 생각과 의견을 경청하고 주기적인 멘토링을 통하여 교육 현장에서의 고충이나 의견을 청취하여 소통의 부재가 줄어드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또한 MZ세대의 관심사와 요즘 핫한 트렌드에 대하여 자유롭게 공유하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인정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