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소통 간담회 실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소통 간담회 실시

기사입력 2022.05.23 18: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행정지원과] 구미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소통 간담회 실시 사진2.png

     

    [구미인터넷뉴스]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성희)은 5월 23일 구미교육지원청 2층 교육장실에서 구미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임원진과 구미교육 현안에 대한 소통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구미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와의 소통간담회는 올해 5월에 취임한 구미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장(해마루중학교 김경락 학교운영위원장)을 비롯하여 새롭게 구성된 구미지역협의회 임원진과 구미교육지원청 간 구미교육 현안에 대해 소통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구미교육에 대한 설명과 함께 교육 현안에 대한 다양한 주제로 의견을 나누었다.

     

    김경락 구미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장은 "앞으로도 학교운영위원장들의 의견을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협의회가 학교와 학부모의 입장을 잘 전달 할 수 있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성희 교육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구미교육에 지역사회와 교육공동체가 적극적인 관심과 동참을 통해 발맞추어 나아가기 위해서 구미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가 구미교육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주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