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장호 구미시장 후보 압승! "통합과 화합으로 구미의 미래 만들어 가겠다"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국민의힘 김장호 구미시장 후보 압승! "통합과 화합으로 구미의 미래 만들어 가겠다"

기사입력 2022.06.02 00: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당선3.jpg

     

    [구미인터넷뉴스]6.1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김장호(53) 구미시장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장세용(69) 현, 시장을 누르고 구미시장에 당선되었다.

     

    이번 선거에서 국민의힘 김장호 구미시장 후보는 70.29%(99,751표) 득표하여 현직 시장인 장세용 후보(26.91% 득표)를 압도적인 표 차로 누르고 당선을 확정했다.

     

    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인은 당선 소감에서 "위대한 구미시민들의 현명한 선택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이번 결과는 "구미시민들께서 구미가 바뀌어야 한다는 절박한 심정에서 지난 4년에 대한 준엄한 심판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또한 "이번 지방선거의 결과는 위기의 구미를 반전시키고, 통합신공항시대에 대비해 구미의 발전과 혁신의 밑그림을 그리라는 시민들의 엄중한 명령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이러한 구미시민들의 엄중한 명령을 깊이 새기며 따르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했다.

     

    당선5.jpg

     

    김장호 당선인은 "지난 선거 과정에서 생겨났던 갈등을 봉합하고, 통합과 화합을 이루어 41만 구미시민들의 역량을 발전의 에너지로 승화시켜 시민들이 염원하는 구미의 미래 그림을 착실히 그려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이번 6.1 지방선거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구자근 국회의원과 김영식 국회의원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나아가 "우리 국민의힘 구미시장 경선 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다섯 분의 예비후보님들과 더불어민주당 후보님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인은 "각 후보님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구미발전을 위한 에너지로 바꿔 나가면서 오직 구미를 위해, 구미의 가슴 떨리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