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사랑상품권(카드형) 100억 발행 10% 할인 판매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사랑상품권(카드형) 100억 발행 10% 할인 판매

기사입력 2022.07.26 18: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일자리경제과] 구미사랑상품권(카드형) 10% 할인판매 실시.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김장호)는 8월 1일(월)부터 카드형 구미사랑상품권을 100억원 규모로 발행하고 상품권 소진 시까지 1인당 최대 40만원 한도로 1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구미시는 7월 지류형 구미사랑상품권 발행에 연이어 카드형을 100억원 발행해 자금의 역외유출을 방지하고 지역 내 소비를 진작시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매출증대를 지원하고자 한다.

     

    카드형 구미사랑상품권은 '착한페이' 앱을 통해 구매(충전)할 수 있으며, 최초 구매자일 경우 앱 회원가입, 충전계좌 등록, 체크카드 발급 후 이용이 가능하고, 구미사랑카드 발급은 지역은행(농협, 대구은행, 새마을금고, 하나은행, 신협) 방문을 통해서 당일 발급이 가능하다.

     

    구미사랑상품권은 관내 약14,000개소 구미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가맹점은 구미시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경제·농축산>구미사랑상품권)와 구미사랑상품권 어플(안드로이드, iOS 다운 가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미시 관계자는 "이번 카드형 구미사랑상품권 할인판매를 통해 지역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고 소상공인의 피해회복을 지원해 구미 경제 살리기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