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LG주부배구대회 '상모사곡동.진미동 선수단 발대식'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제28회 LG주부배구대회 '상모사곡동.진미동 선수단 발대식' 개최

기사입력 2022.08.25 11: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상모사곡동] 제28회 LG주부배구대회 상모사곡동선수단 발대식.jpg

     

    [구미인터넷뉴스]제28회 LG주부배구대회를 앞두고 8월 24일 상모사곡동(동장 김성학)과 진미동(동장 민영미)에서는 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상모사곡동(동장 김성학)에서는 24일 19시 사곡동 민방위교육장 야외 배구코트에서 상모사곡동 체육회(회장 박영규)주관으로 주부 배구선수단, 시의원, 기관·단체장, 체육회 임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을 통해 주부배구단 감독 및 선수단들은 제28회 LG주부배구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남은기간 최선을 다해 연습하겠다면서 상모사곡동을 사랑하는 각 기관 및 단체들이 한마음으로 배구선수단의 출발을 응원하였다.

     

    상모사곡동 체육회 박영규 회장은 "바쁘신 가운데 발대식에 참석하여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 준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주부배구 선수단이 올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학 상모사곡동장은 "이번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열심히 훈련하는 선수단과 체육회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경기자체를 즐기면서 제28회 LG주부배구대회가 상모사곡동 주민들의 결속과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진미동] 승리는 우리의 것! 화합과 필승을 다지는 진미동!3.jpg

     

    진미동(동장 민영미)에서는 24일 18시 진평동 아름공원에서 제28회 LG기 주부배구대회 발대식을 김창혁 도의원을 비롯한 김근한, 소진혁 시의원, 유관기관․자생단체장, 체육회 임원, 선수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미동 선수단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체육회장 인사, 도․시의원 축사, 주부배구선수단 인사 및 훈련일정 안내,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고, 참석한 유관기관, 자생단체장과 체육회원들은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안해철 체육회장은 "선수단이 우승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고, 선수단을 대표하여 서연기 선수는 "훈련에 전념하여 좋은 결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민영미 진미동장은 "진미동 선수단 격려를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내빈 및 단체장들께 감사하다"고 전하면서 "열정과 단합된 모습으로 경기가 끝날 때 까지 부상자 없이 좋은 결과로 마무리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