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묘라회장, 전국의용소방대 연합회 여성회장 당선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김묘라회장, 전국의용소방대 연합회 여성회장 당선

기사입력 2014.10.10 19: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김묘라 경상북도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이 지난 7일 중앙소방학교에서 열린 전국 의용소방대 연합회 임원 선거에서 여성회장으로 당선 되었다.

    김묘라 여성회장은 경북 구미 출신으로 구미대학교를 졸업하였으며 대영정밀 대표이사, 구미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구미시 여성기업인회 수석부회장, 경상북도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등을 역임하고 있으며 지역 봉사활동에 매진해 왔다.

    평소 활달하고 화통한 성격으로 이해심이 깊고, 봉사정신이 투철하여 다양한 사회봉사단체 조직운영 경험이 풍부하며 탁월한 리더십을 검증받은 외유내강 형으로 폭 넓은 대인관계로 지역 여성의용소방대원들의 지위향상과 재난예방활동에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또한 구미시 여성기업인 수석부회장으로 사회활동도 왕성하며,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는 전문 여성 기업인이다.

    김묘라 회장은 당선 인사말을 통해 “전국 의용소방대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투명한 연합회 운영,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안전한국 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특히 “의용소방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는 항상 여성의용소방대원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동기부여로 열정을 갖고 노력할 것이며, 여성의용소방대의 봉사단체 위상을 향상시키고 진정한 봉사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강한 포부를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