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곡고등학교, 사랑나눔 헌혈약정 체결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형곡고등학교, 사랑나눔 헌혈약정 체결

기사입력 2014.10.20 21:2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시 형곡고등학교(교장 장재성)는 2014년 10월 17일 금요일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원장 김영길)과 헌혈약정을 체결하였다.


    정기적인 헌혈에 동참하는 등 혈액사업을 지원하겠다는 약정서를 교환하여 안정적인 혈액 수급과 자발적인 헌혈 문화 확산을 선도하는 사랑의 실천 약속인 헌혈약정을 체결한 장재성 교장은 이번 헌혈약정 체결을 통해 정기적인 헌혈에 동참하고, 더불어 우리 사회의 건전한 기부 문화 정착과 나눔과 배려 문화와 자원 봉사활동의 확산에 앞장서기 위하여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홍보에 앞장 서겠다고 다짐하였다.

    헌혈에 동참한 손우민 학생은 헌혈을 통해 남을 위해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보람되고 뿌듯하다며 교내 나눔동아리를 만들어서 학생들도 사회적 배려와 나눔을 자발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해 보겠다면 당찬 포부를 밝혔다.

    ‘The Best Class 한 학급 한 생명 살리기운동’과 ‘情 & Apple Day’를 통해 아프리카 어린이 30명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배려하는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형곡고는, 헌혈 운동도 매년 2회 이상 300명의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하고 있으며, 10월 17일에 실시한 헌혈에도 249명의 학생과 교직원이 동참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