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모중, 경북 청소년 동아리 댄스 경연대회 대상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상모중, 경북 청소년 동아리 댄스 경연대회 대상

기사입력 2014.11.17 14: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상모중학교(교장 김점섭) 토요방과후학교 방송댄스반은 S-Liz(상모
    중학교에서 제일 잘 나가는 여자 아이라는 뜻)라는 팀명으로, 제5회 경상북도 청소년 동아리 댄스 경연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대회는 11월 15일(토) 오후 13시부터 힐링의 도시인 영주시 문화예술회관에서 화려하게 펼쳐졌으며, 경북도내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신들의 끼와 재능을 펼치는 축제의 장이었다.

    이 대회는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사)한국청소년 문화연합, 경상북도 교육청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평소 학업에만 열중해야 하는 청소년 문화 분위기를 젊고 역동적인 끼와 열정을 발산함으로써 청소년들이 자아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되었으며, 댄스를 통하여 청소년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학교 간, 도ㆍ농간 청소년들의 만남의 장을 열 뿐만 아니라 문화격차를 해소하고 다양한 교류를 통해 새로운 문화의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개최되었다.


    S-Liz는 학교의 열렬한 응원과 지원 속에 자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열심히 연습을 하였다. 금번 수상은 9월에 있었던 2014 경상북도 청소년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공연동아리부문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에 이은 쾌거로, S-Liz는 이제 중학교를 졸업하는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는 시점에 후배들에게도 멋진 선물을 안겨 주었고, 친구들과의 우정을 나누며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한 시간들이 있었기에 더욱 값진 무대였다.

    아름다운 추억과 시간을 만들어 준 상모중학교 S-Liz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