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김치와 가래떡 나누기 행사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김장김치와 가래떡 나누기 행사

기사입력 2014.11.25 19: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여성회(회장 이육심)에서는 11월 25일 10:30 시민운동장 동문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여성회원, 바르게살기운동시협의회 임원, 읍면동위원장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결연을 맺은 독거노인 54가구에 배추 300포기로 만든 김장과 쌀 160kg 가래떡을 만들어 '사랑의 김장김치와 가래떡 나누기 행사'를 매년 개최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여성회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11.24 ~ 11.25까지 2일 동안 배추를 다듬고 절여, 어머니의 손맛이 듬뿍 담긴 양념으로 만든 김장과 가래떡을, 27개 읍면동별 결연을 맺은 어려운 이웃 2가구씩54가구에게 바르게살기위원장과 여성회 회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전달해 더욱 풍성한 김장나눔 행사가 되었다.

    이육심 회장은 "2일 동안 김장담그기 행사에 함께 해준 회원들께 감사를 드리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김치를 전달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매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과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바르게살기운동 여성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여성회는 연중 '어르신과 함께하는 나들이 행사', '독거노인 밑반찬 만들어드리기', 금오종합복지관에 월 1회 정기적으로 자원봉사활동을 활발히 추진하여 나눔, 봉사, 배려로 하나 되는 따뜻하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