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동네방네 새마을지도자 남.녀 정기총회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동네방네 새마을지도자 남.녀 정기총회

기사입력 2015.01.10 08: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송정동


    송정동(동장 류시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1월 8일 주민센터2층 회의실에서 도·시의원 및 새마을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2015년 새마을정기총회를 각각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는 성원보고 후 사업추진실적 보고, 세입세출 결산보고, 2015년 기본사업계획 및 임원 선출 순으로 진행 되었다.

    만장일치로 유임된 박배준, 민경애 회장은 지난 임기동안의 노고와 협조에 감사를 드리며, 새로운 임기에도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송정동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뜻을 모아 달라고 당부하였다.

     

    류시건 송정동장은 "지난해에는, 8년만의 개최한 새마을바자회를비롯해서 두차례에 걸친 김장나누기 등 많은 봉사를 한 새마을남녀 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해도 전 회원이 모두 합심하여 더욱 활동적인 봉사활동과 으뜸 송정동 건설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 하였다.


    공단1동


    공단1동(동장 김용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권성호, 장영숙)는 1월 8일 18시30분 공단1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새마을 회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2015년 공단1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4년 사업추진 실적보고와 결산, 임원선출, 2015년 사업계획에 대한 토론, 감사패 전달 순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총회 후 함께 식사를 하며 지난해 서로간의 노고를 격려하며, 희망찬 한해를 보내기 위해 상호간 화합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2015년 신임회장에 이두희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이수현 새마을부녀회장이 선출되어, 공단1동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의 발전과화합, 새마을운동 활동화를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며, 회원들도발맞춰 모두 다함께 봉사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부탁하며 취임사를 하였다.

    김용학 공단1동장은 그동안 임기동안 공단1동의 새마을을 위해 힘 써온 권성호, 장영숙 회장님에게 수고하셨다는 인사를 전하며, 새마을정신으로 새마을의 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펼쳐온 새마을가족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새롭게 구성된 회장 및 임원들에게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역발전과 동민이 화합하고 상생할 수 있는 공단1동새마을로 거듭나주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도량동


    도량동(동장 최현도)에서는 1월 8일 19:00 도량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새마을지도자도량동협의회(회장 이광용) 회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새마을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을미년 한해동안 새마을지도자도량동협의회가 나아갈 방향을 정하는 이 날 총회에서는 2014년을 끝으로 임기를 마친 회장 및 임원진들의 재선출과 더불어, 2014년 결산 및 감사보고, 회비 및 각종 회칙 개정, 신입회원 인준서 전달 등 총회에 걸맞은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총회 결과 이광용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의 연임 제청이 통과되어 2015년에도 새마을지도자 도량동협의회가 그간 계획했던 사업들의 연속성을 확보하고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이광용 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막중한 임무를 맡은 만큼 더욱더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도량동 새마을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하였다.

    최현도 도량동장은 작년 한해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봉사를 해주신 새마을지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올해도 지금처럼 힘을 모아 도량동 발전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당부하였다.


    상모사곡동


    상모사곡동(동장 주광하) 새마을부녀회(회장 최필분)는 2015년 정기총회를 1월 8일 오전11시에 주민센터에서 30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우수회원에 대한 공로패 및 표창장 시상을 시작으로 하여, 2014년도 사업추진실적 및 세입, 세출을 결산하였고 2015년도 기본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을 설명하였다.

    또한 최필분 부녀회장은 상모사곡동새마을부녀회장으로 연임을 하게 되어 앞으로도 단체발전과 새마을운동 활성화를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였고, 회원들에게도 모두 다함께 봉사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부탁하였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상모사곡동 주광하 동장은 작년 한해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봉사를 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올해도 지금처럼 힘을 모아 상모사곡동에 새마을정신을 확산시키는데 앞장 서 달라며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