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동네방네 지역 단체장 선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동네방네 지역 단체장 선출

기사입력 2015.01.09 20: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상모사곡동


    상모사곡동(동장 주광하)에서는 1월 8일 17:00 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모사곡동발전협의회 정기총회와 더불어 회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종혜 수석부회장이 신임회장으로 추대되었으며, 임원진 선출, 회칙개정 의견수렴 등을 통해 상모사곡동발전협의회가 재구성 되었다.

    이날 취임한 김종혜 회장은 "동발전과 주민화합의 구심점이 될 상모사곡동발전협의회 회장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회원 모두가 힘을 보태 주시면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향후 발전협의회는 지역현안문제 및 동발전을 위한 다양한 현안사업협의와 지역주민 의견수렴, 이해관계 조정, 자문 등을 통해 주민화합을 도모하여 동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광하 상모사곡동장은 "상모사곡동 발전을 위하여 지금까지 헌신적으로 노력해주신 이봉원 회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고, 김종혜 신임회장에게 지역의견을 조정하고 화합하여 지역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모사곡동발전협의회 회원들의 의지와 노력을 집시켜 줄 것"을 당부하면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하였다.



    공단2동



    공단2동(동장 고차진)에서는 1월 8일 18:30 공단2동 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을 공단2동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신임회장으로 취임된 전병민 회장을 격려와 축하하기 위하여 지역 시의원과 각 자생단체장 및 회원 등 70여명이 참석하였고 그간 서로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으며, 우수 청년회원을 표창하는 시상식과 함께 '이웃사랑 일일호프' 익금으로 마련한 성금으로 불우이웃에게 성금을 전달하여 새해에 훈훈한 온정을 베풀었다.

    특히, 고차진 공단2동장은 그간 공단2동과 청년회의 발전을 위하여 지금까지 헌신적으로 일해 온 이상혁 회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고, 신임 전병민 회장에게는 공단2동 청년회가 앞으로도 명실상부 지역 최고의 봉사단체가 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의식행사 후 참석한 내빈과 청년회원은 간소하게 차린 저녁식사를 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앞으로의 공단2동 발전 가능성에 대해 희망적인 담소를 나누며, 올 한 해에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였다.


    형곡1동

     

    형곡1동(동장 신동호) 바르게살기운동형곡1동위원회(위원장 윤무곤)는 1월 9일 19:00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윤창욱 도의회 부의장, 정하영 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박교상 시의원, 손홍섭 시의원 및 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첫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정기총회는 지난해 12월 개최하여 유공회원에 대한 표창 및 감사패 전달, 2014년 사업추진실적 및 결산보고와 새로운 회장단을 선출하였으며, 금번 월례회의에서는 이임하는 윤무곤 위원장에게 공로패 수여를 시작으로, 구미시 향토 생활관 입사신청, 자동차세 연납할인, 체납세 일제정리,『희망 2015 나눔 캠페인』성금 모금 등 시정홍보사항 전달 및 2015년도 사업추진 계획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손찬일 신임 위원장은 그간의 쌓아온 전임 위원장의 활동에 누가 되지 않도록 다양한 봉사활동과 캠페인을 전개하여 구미 1등 바르게살기운동 형곡1동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신동호 형곡1동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 위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위원들이 모두 합심하여 살기 좋은 바른 지역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