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새마을회장단 연임으로 힘찬 출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새마을회장단 연임으로 힘찬 출발!

기사입력 2015.02.12 13: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시새마을회(회장 김봉재)에서는 2월 11일 오후2시 구미시새마을회 4층강당에서 남유진구미시장, 김태환국회의원, 윤영철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5개 새마을단체장 및 27개 읍면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장, 새마을회 이사 및 새마을문고 분회장, 직공장새마을부회장 등이 대의원자격으로 참석하여 김봉재구미시새마을회장을 연임으로 선출하였으며 2014년 사업결산 및 2015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승인하였다. 또한, 지난 1월 26일에 김경자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이 선으로 당선되었으며 1월 27일에 이재학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장이 단독후보로 선출되었다.

    이날 선출된 김봉재 구미시새마을회장은 "새마을운동 종주도시인 구미시새마을회장으로 연임하게 되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새마을가족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여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적극 앞장설 것을 약속드리며 나눔․봉사․배려의 정신과 긍정적 마인드로 힘찬 출발을 하겠다."고 소감을 발표하였다.

    한편, 정기총회에 참석한 남유진구미시장은「새마을운동 종주시」의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는 김봉재구미시새마을회장, 이재학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장, 김경자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에게 축하꽃다발을 전하였으며, 아낌없는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 및 새마을운동 종주도시 건설을 위한 노고를 치하하고, 새마을가족들에게 감사함을 전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