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량동, 제24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종합 우승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도량동, 제24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종합 우승

기사입력 2016.04.26 10: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도량동(동장 최현도)에서는 2016. 4. 23(토) 구미전자고등학교에서 개최된 『제24회 LG기 주부배구대회』에서 정정당당한 경쟁을 통해 금오리그 1위 및 종합우승을 차지하였다.

    도량동 LG주부배구선수단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승을 함으로써 3연패라는 위업을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선수 발굴부터 기존 선수들의 훈련 등 체계적인 선수관리에 최선을 다했다. 더욱이 작년 대회 이후에도 훈련을 게을리하지 않은 결과 작년에 배구를 처음 시작한 선수들임에도 불구하고 그 실력이 일취월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선수들을 중심으로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을 한 결과 선수들이 흘린 땀방울이 종합우승이라는 결실이 되었고, 이로써 도량동은 3연패의 위업을 달성하여 다시 한 번 대회 우승기를 영구 보존할 수 있게 되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

    또한, 도량동 주부배구선수단의 양화자 선수는 선수단의 맏언니로써 매 경기마다 선수들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는 역할은 물론 원활하게 이끌어 가는 경기운영 능력을 보이며 팀을 우승으로 이끈 견인차 역할을 하여 MVP의 영광도 함께 차지할 수 있었다.


    김인태 도량동 체육회장은 3연패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강도 높은 훈련을 무사히 이겨내고 우승으로 이끈 주부배구선수단에 축하와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고,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체육 활동 활성화를 통해 주민 화합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현도 도량동장은 우승의 주역인 주부배구선수단의 노력을 높이 치하하고 아낌없는 축하와 박수를 보내며 격려하였다. 그리고 이번 대회에 종합 우승을 차지하여 3연패를 할 수 있었던 것은 도량동민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힘을 모은 결과이며 무엇보다도 이번 우승이 동민을 하나로 결집시키는 구심점이 되어 화합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며, 그동안 아낌없는 도움을 주신 각 기관과 단체에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 도량동 LG기 주부배구대회 역대 우승 : 8회 (2002년, 2003년, 2005년, 2006년, 2007년, 2014년, 2015년, 2016년)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