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적성 찾기 학부모 연수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우리아이 적성 찾기 학부모 연수

기사입력 2016.07.12 17: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상북도교육연수원에서 2016년 7월 12일(화) 13시 30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이동걸)과 (사)글로벌네트워크간의 MOU를 체결하였다.

    이어서 “우리아이 적성 찾기”란 주제로 구미지역 초, 중 학부모 250여 명을 대상으로 GYN국제봉사단 총재인 강지원 변호사의 학부모와의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었다.


    평소 자녀의 올바른 성장에 대한 부모의 역할에 관심이 많았던 학부모들에게 학교교육, 교우관계, 미래의 진로를 위한 적성 찾기에 큰 도움이 된 이번 행사는 자녀와 부모의 관계, 자녀 적성의 조기 발견의 필요성을 인식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GYN국제봉사단 이명희구미대표는 “(사)글로벌나눔네트워크와 구미교육지원청간의 MOU체결로 이번 행사가 마련되었으며, 일상 생활에 쫓겨 평소에 자녀와 대화하기도 어렵고, 자녀의 진로를 결정하기 위한 적성 찾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구미교육지원청 학부모 교육 업무담당자의 협조를 얻어 오늘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이동걸 구미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우리아이 적성 찾기”란 주제로 학부모와의 첫 번째 토크 콘서트의 시작으로 하여 2016학년도 구미지역 학부모 교육이 더욱 활발하게 진행되어 자녀교육에 더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고 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