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 연수 및 평가대회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 연수 및 평가대회

기사입력 2016.11.04 19: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회장 김재원)에서는 11월 4일(금) 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 700여명의 바르게살기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 연수 및 평가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도로교통공단 권오덕 이사님의 특강을 시작으로 의식행사, 유공자 표창, 화합행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유공자는 총23명으로 행정자치부장관상은 김칠규 부회장, 구미시장상은 윤상구 부회장, 변순득 여성회 이사가 받았고 단체 표창 최우수 위원회는 형곡1동위원회, 우수위원회는 고아읍위원회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어, 참석한 700여명의 회원들이 한마음화합경기(옷이어가기, 제기차기)와 화합한마당(장기자랑) 행사도 펼쳐 더불어 잘사는 공동체를 위해 자발적인 봉사와 헌신을 실천하고, 안전한 대한민국,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갈 것을 다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권순서 안전행정국장은 격려사에서 회원들을 격려하고 “연수 및 평가대회를 계기로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나가는 국민정신운동 단체로 국민행복, 선진한국을 창조하는 이 시대 변혁의 주인공인 단체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는 국민통합을 선도하는 국민정신 운동단체로서의 역할과 품격을 높이기 위해 매년 바르게살기운동 활동실적을 평가하고 우수위원회 및 우수 위원을 발굴․시상하여 사명감 부여와 더불어 회원 간의 화합과 결속 및 배려와 나눔, 봉사를 실천 다짐하는 연수 및 평가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