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국제친선협회 김수환 회장 취임식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국제친선협회 김수환 회장 취임식 개최

기사입력 2019.03.27 11:2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기업지원과]구미국제친선협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2.jpg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3월 26일(화) 18:30 호텔금오산에서 장세용 구미시장, 김태근 구미시의회 의장, 김두관 국회의원, 윤영석 국회의원, 구미국제친선협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국제친선협회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이영태 회장의 이임사와 감사패 수여, 김수환 회장의 취임사와 신임 임원단에 대한 위촉장 수여, 장세용 시장의 격려사와 내빈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영태 전임회장은 “지난 4년간 협회발전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로이 출범하는 김수환 회장과 신임 임원들께 축하의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협회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김수환 신임회장은 “전임 회장단의 노력과 봉사에 감사드리고, 구미국제친선협회 회장으로서 구미시의 국제화지수 향상과 민간국제교류 활성화를 위해 맡은바 소임을 다 할 것이며, 글로벌 도시를 지향하는 구미시의 국제화역량 강화에 회원 여러분께서 앞장 서 주길 바란다.”고 했다.

     

    [기업지원과]구미국제친선협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4.jpg

     

    장세용 구미시장은 격려사에서 전임회장의 그동안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면서 “우리시도 글로벌 시대에 걸맞게 국제협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고, 향후 국제자매(우호)도시간 민간교류 및 국제행사 지원 등 구미국제친선협회의 역할이 매우 중요할 것으로 생각 한다”고 전하면서 김수환 신임회장이 그 선두에서 협회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협조를 당부했다.

     

    구미국제친선협회는 2007년 3월 창립하여 현재 200여명의 회원이 국제교류부, 통역자원봉사부, 문화교류부, 홈스테이부, 조직협력부 등 총 5개 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