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민이 만드는 하모니 ‘VOICE & MELODY’ 공연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민이 만드는 하모니 ‘VOICE & MELODY’ 공연

기사입력 2019.06.03 16: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프로그램1 (1).JPG

     

    구미시민이 만드는 하모니 ‘VOICE & MELODY’가 오는 6월15일(토) 오후 5시 구미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전석 무료로 펼쳐진다.

     

    구미청년문화협동조합 주최,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이번 연주회는 권동출 지휘자를 필두로 테너 현동헌, 메조소프라노 임수진이 협연하고, 남종호 마술사의 공연이 더해져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구미에서 활동하는 전공자, 비전공자가 연주하는 민간오케스트라로 구성된 ‘구미 그린필 오케스트라’와 구미문화도시 만들기에서 시작되어 악기를 소지하고 연주할 수 있는 구미시민으로 구성된 ‘구미시민 OK스트라’가 함께 한다.

     

    특히, 이번 연주회의 피날레는 ‘The sound of music’, ‘아리랑 모음곡’을 구미그린필 오케스트라, 구미시민 OK스트라, 구미청년합창단, 선주초 선주화음 소년합창단, 피아노학원 연합어린이 합창단 등 120인 시민합창단, 70인 시민오케스트라, 전 출연진이 협연하는 대규모 연주로 구성해 제목처럼 구미시민들이 하모니를 만들어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구미청년문화협동조합 관계자는 “시민들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가는 문화를 만들고자 기획했다.”면서 “이번 음악회를 계기로 더욱 다양하고 특색있는 문화를 구미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프로그램2.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