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동, 수도산 공원조성기념 환경정화활동 실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송정동, 수도산 공원조성기념 환경정화활동 실시

기사입력 2019.11.28 14: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본 -[송정동]수도산 공원 조성 기념 환경 정화활동 실시2.jpg

     

    송정동(동장 박인순)에서는 11월 27일(수) 오후 3시 윤창욱 도의원, 권재욱·박교상·김재우 시의원과 관내 기관 단체장, 통장 및 주민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수도산 공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수도산 공원조성을 기념하여 환경정화활동과 시설 견학 등을 실시함으로써 공원 시설물 및 환경 관리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을 제고하여 공원 이용을 활성화시키고자 실시됐다.

     

    송정동의 중심에 위치한 수도산은 상수도 배수지가 설치되어 있어 일반주민들에게 개방되지 않고 폐쇄되어 있었으나, 주민들의 공원조성 요구에 의하여 지난 2018년 10월 착공하여 부지면적 30,520㎡, 총사업비 6억(도비3, 시비3)을 투입해 산책로(1.2㎞)를 개설하고 사각파고라, 체력단련시설, 족구장 등을 설치하여 2019년 10월 준공을 했으며, 모든 연령대가 쾌적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원으로 조성됐다.

     

    박인순 송정동장은 "공원 조성을 위하여 노력해주신 도·시의원 및 단체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수도산 공원이 주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쾌적하고 안전한 도심 속의 힐링공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사본 -[송정동]수도산 공원 조성 기념 환경 정화활동 실시3.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