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Ⅵ대학 구미캠퍼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한국폴리텍Ⅵ대학 구미캠퍼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기사입력 2019.12.05 15: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본 -[신평1동]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연탄나눔 봉사2.jpg

     

    신평1동(동장 장덕수)에서는 지난 12월 4일(수) 오후 2시 한국폴리텍Ⅵ대학 구미캠퍼스(학장 박종갑) 후원으로 관내 저소득 2가구에 연탄 600장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국폴리텍Ⅵ대학 구미캠퍼스 더(The)하기 봉사단원 10여명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탄을 나르며 추운 겨울을 맞이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박종갑 학장은 "어르신 가정에 쌓이는 연탄만큼이나 우리 봉사단원들의 마음도 따뜻해졌을 거라며 앞으로도 우리대학이 지역 대학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사본 -[신평1동]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연탄나눔 봉사5.jpg

     

    장덕수 신평1동장은 "어려운 이웃에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한국폴리텍Ⅵ대학 구미캠퍼스 박종갑 학장님과 더(The)하기 봉사단원들께 감사드리며, 어렵고 소외된 주민들이 다가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동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폴리텍Ⅵ대학 구미캠퍼스 더(The)하기 봉사단은 연탄 나눔 봉사 외에도 우리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전달, 집수리 봉사 등 다양한 나눔을 지속으로 행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