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재향군인회 제43차 정기총회 및 회장 취임식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재향군인회 제43차 정기총회 및 회장 취임식 개최

기사입력 2020.02.02 20: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본 -[복지정책과]구미시재향군인회 제43차 정기총회 및 회장 취임식5.jpg

     

    구미시재향군인회(회장 김원조)에서는 1월 31일(금) 17:00 BS호텔 3층사파이어홀에서 장세용 구미시장, 국회의원, 도․시의원 보훈단체장 및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3차 정기총회 및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부 행사로 2019년 회계연도 결산 및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 심의를 했으며, 2부 기념식에서는 재향군인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회원에 대한 표창, 회장 취임사, 향군인의 다짐 제창, 향군가 제창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복지정책과]구미시재향군인회 제43차 정기총회 및 회장 취임식3.jpg

     

    이번에 연임하게 된 제17대 김원조 회장은 "재향군인회를 위하여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은 임원 및 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향군 회원들이 단결하여 조직의 화합과 활성화는 물론 지역사회 발전 및 사회공헌에도 이바지 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총회에 참석한 장세용 시장은 "평소 보훈 선양사업을 통한 투철한 안보의식 확립에 힘써 온 최대 안보단체인 구미시재향군인회의 제43차 정기총회 및 김원조 회장의 연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에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면서 "우리시도 따뜻한 보훈정책을 통해 국가유공자의 복지증진을 적극 지원하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미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복지정책과]구미시재향군인회 제43차 정기총회 및 회장 취임식4.jpg

     

    한편, 구미시재향군인회는 1970년 조직된 단체로서 8,737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국안보의식 고취를 위한 체험활동 및 교육, 안보결의대회, 안보연수행사, 호국보훈 선양사업 등의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호국안보의식 확립은 물론 다양한 지역사랑 운동을 펼쳐오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