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 창립20주년 기념식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 창립20주년 기념식 개최

기사입력 2020.11.04 15: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새마을과]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20주년 기념식2.jpeg

     

    [구미인터넷뉴스]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대장 정동원)는 11. 04(수) 11시 경상북도새마을회 강당에서 새마을교통봉사대 중앙임원 및 구미시 대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 창립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식전행사로 홈플러스 사거리에서 '교통사고 줄이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교통사고줄이기 사진전시회, 우수대원 표창 및 교통안전실천결의문 낭독으로 진행되었다.

     

    행사에서 정동원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장은 지난 20년간 묵묵히 봉사해 온 대원들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새마을운동 종주도시 구미의 위상에 걸맞는 교통안전 시민의식 정립과 확산을 위하여 올 한해도 최선을 다해줄 것을 강조했다.

     

    [새마을과]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20주년 기념식3.jpeg

     

    이날 참석한 김세환 구미시 부시장은 구미시의 크고 작은 행사때마다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솔선수범하여 교통계도를 전개하는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앞으로도 구미시민의 교통안전을 위해 새마을교통봉사대가 중심적인 역할을 수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는 2000년 6월 29일 창립 발대식을 가지고, 매년 신규대원 확충과 워크숍 개최를 통하여 교통봉사대 활성화를 도모했으며, 교통안전운행 및 정지선지키기 캠페인, 스쿨 존 안전지도, 교통사고 현장 사진전시회를 개최함으로써 시민들에게 선진교통문화 의식개혁에 앞장서 오고 있다.

     

    [새마을과]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20주년 기념식4.jpe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