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마이스터협회, 도개면 행복동행 재능나눔 봉사활동 실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한국전기마이스터협회, 도개면 행복동행 재능나눔 봉사활동 실시

기사입력 2020.11.23 14: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도개면 보도자료]한국전기마이스터협회 도개면 행복재능나눔 봉사활동 실시2.jpg

     

    [구미인터넷뉴스]도개면(면장 이동상)에서는 11월 22일(일) 오전9시 한국전기마이스터협회(회장 이민수) 회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개면 동산리(이장 이성희) 마을에서 행복동행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한국전기마이스터협회 외에 경상북도 생활공감정책단, 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 경로당 행복도우미 등이 참여했으며, 방충망 보수, LED등·골목길 태양광센서·화재감지기 설치, 경로당 1개소 위성시계 기부 활동을 하고 김규철 제과 기능장(카프리쵸사)이 제과 재능봉사를 펼쳤다.

     

    이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 주최, 한국농어촌공사주관의 2020년도 농촌 재능나눔 활동 민간단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한국전기마이스터협회를 비롯해 2개 단체가 재능기부에 참여했다.

     

    이동상 도개면장은 "최고의 기능인 단체로 바쁜 시간을 쪼개 재능 나눔을 하며, 사회적 역할을 훌륭히 수행한 한국전기마이스터협회 회원들에게 마음 속 깊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전기마이스터협회(회장 이민수)는 앞서 10월 25일 안동시 임동면 2개 마을,  11.08. 칠곡군 석적읍 1개 마을에서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도개면 보도자료]한국전기마이스터협회 도개면 행복재능나눔 봉사활동 실시3.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