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원당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스승의 날 감사와 존경을 담은 거꾸로 시상 화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원당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스승의 날 감사와 존경을 담은 거꾸로 시상 화제!

기사입력 2021.05.14 18: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원당초] 스승의 날 기념식2.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원당초등학교(교장 김일환) 교직원들은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학생자치회로부터 뜻깊은 상장을 받았다. 

     

    이번 스승의 날 교내 기념식에서는 선생님들께 상장을 받던 학생들이 거꾸로 선생님들께 상장을 시상했다. 우리의 꿈을 키워주시는 선생님들과 그런 학교 공간을 잘 가꾸어 주시는 모든 교직원들의 특징을 일일이 살펴서 독특하고 창의적인 상장을 만들어 시상한 것이다.

     

    상장에는 교직원들의 특징뿐만 아니라 항상 노력하시고 아이들의 편에서 생각하는 마음을 가진 것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았다.

     

    [구미원당초] 스승의 날 기념식3.jpg

     

    피아노 연주를 잘하시는 남자선생님에게 낭만적인 선생님상을 시상하였고 학생들에게 항상 행동으로 모범을 보여주시는 선생님과 교직원에게는 솔선수범하는 선생님상을 시상하는 등 학생자치회에서 바라보는 교직원들의 모습을 상장에 그대로 담았다.

     

    이번 스승의 날에 교직원들에게 상장을 수여한 6학년 최나린 학생회장은 "우리가 상장을 받을 때 마음처럼 선생님들께서도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선생님의 사랑에 대해서 존경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어서 뿌듯합니다"라고 말했다.

     

    [구미원당초] 스승의 날 기념식1.jpg

     

    김일환 교장은 '훌륭한 교장선생님 상'을 받고 "학생들로부터 이런 뜻깊은 상장을 받게 되니 감개무량하고 교직원 모두가 합심하여 스승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더욱 노력해야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