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평1동 새마을남여지도자, 행복한보금자리만들기 사업 실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신평1동 새마을남여지도자, 행복한보금자리만들기 사업 실시

기사입력 2021.05.31 13: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신평1동] LED등 교체로 마음까지 환해지시길2.jpg

     

    [구미인터넷뉴스]신평1동(동장 엄승진)에서는 지난 5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신평1동 새마을남여지도자회원 15여명이 힘을 합쳐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사업을 실시했다.

     

    신평1동 새마을남여지도자들은 한부모 가정, 조손 가정 등 청소년, 아동들이 있는 4가구를 선정하여 오래된 전등을 LED등으로 한 가구당 4~5개의 등을 교체해 주었다.

     

    또한, 새마을남여지도자 회원들은 쌀, 라면, 화장지 등 필요한 생필품을 구입해 지원하고, 아이들의 쾌적한 주거환경과 생활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했다.

     

    이번 주거환경 개선 해택을 받은 박○○님은 "혼자 아이들을 키우면서 LED등 교체는 엄두도 못 내던 일이었는데 이런 도움을 받게 되어서 정말 감사드리고, 아이들과 힘을 내서 열심히 살겠다"고 거듭 감사를 전했다.

     

    엄승진 신평1동장은 "매년 실시하는 행복 보금자리 사업이지만 올해는 청소년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LED등 교체사업을 추진하여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구에 가장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며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기에 앞장서준 새마을남여지도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주민들이 행복하고 살기좋은 신평1동 만들기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