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곡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형남초등학교 환경동아리 함께 '이웃사랑' 실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형곡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형남초등학교 환경동아리 함께 '이웃사랑' 실천!

기사입력 2021.07.14 16: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형곡2동] 형남초등학교 환경동아리와 함께한 형곡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반찬지원사업1.jpg

     

    [구미인터넷뉴스]형곡2동(동장 최성국)에서는 7월 14일 형남초등학교(교장 권명숙) 환경동아리와 형곡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한상) 위원 5명이 폭염에 취약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삼계탕과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형남초등학교 환경동아리 학생들이 직접 재배한 텃밭 수확물을 지역 이웃과 나누고 싶어 '보듬이 수라찬' 반찬봉사에 동참했다.

     

    권명숙 형남초등학교장은 "학생들이 텃밭을 가꾸는 데에서 더 나아가 그 수확물을 직접 전달하는 경험을 통해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된 것 같아 의미가 남다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형곡2동] 형남초등학교 환경동아리와 함께한 형곡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반찬지원사업2.jpg

     

    박한상 형곡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계속되는 폭염에 기력이 없을텐데 삼계탕 지원을 통해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셨으면 좋겠다."면서 "특히 이번 반찬봉사는 형남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하여 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학생들의 참여를 반겼다.

     

    최성국 형곡2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형남초등학교 학생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등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