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도개면 플라워 단지 '가을 코스모스 경관' 지역명소로 자리잡아!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도개면 플라워 단지 '가을 코스모스 경관' 지역명소로 자리잡아!

기사입력 2021.09.09 15: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도개면]플라워단지_가을)4.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 도개면(면장 강신석) 궁기리 일원 낙동강 강변 2만㎡의 면적에 코스모스 200만 송이가 개화돼 수려한 경관을 자아내고 있다.

     

    형형색색 코스모스는 낙동강의 푸른 물줄기와 어우러져 가을 문턱의 나들이객과 다가오는 추석에 가족들과 추억의 사진을 가질 수 있는 멋진 장소로써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잠시나마 몸과 마음의 안식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플라워단지 인근에 조성된 도개행복나눔센터 360도 전망대는 낙동강 강변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만개한 코스모스 경관을 즐기며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써 방문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도개면]플라워단지_가을)2.jpg

     

    도개면 플라워단지는 낙동강 강변 약 3만㎡의 부지에 유채(1만㎡), 코스모스(2만㎡)를 식재하여 지난 5월 개화한 유채꽃에 이어 9월에는 코스모스가 만개하여 추석을 앞두고 지역의 가을 명소로 자리 잡게 됐다.

     

    강신석 도개면장은 "코스모스는 낙동강 둔치에 아름다운 가을 추억과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하여 조성했다"며 "앞으로도 방문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도개면이 될 수 있도록 참신한 관광자원 발굴과 정주여건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개면]플라워단지_가을)3.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