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읍 도움자리봉사단, 통합사례관리대상자 주거환경개선 봉사 실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산동읍 도움자리봉사단, 통합사례관리대상자 주거환경개선 봉사 실시

기사입력 2021.11.22 15: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산동읍] 도움자리봉사단, 통합사례관리대상자 주거환경개선 봉사 실시2.jpg

     

    [구미인터넷뉴스]산동읍(읍장 김동진)은 11월 21일 9시 도움자리봉사단(회장 방동성)단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통합사례관리 대상자 가구 주거환경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지원받은 대상자는 홀로 거주하는 장애인가구로 여름철 누수로 인한 전기누전으로 거실 전기만 임시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었으며 집안 내외부에 방치된 쓰레기 등으로 주거환경이 매우 열악한 상태였다.

     

    도움자리봉사단 봉사자들은 집 안팎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욕실, 주방 전기공사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재능봉사를 실시했다. 

     

    방동성 도움자리봉사단 회장은 "코로나19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는 만큼 위기 이웃에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마련해 드려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힘을 보태기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동진 산동읍장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봉사에 참여해주신 도움자리 봉사단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의 취약계층 발굴 및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