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모사곡동, 제2회 가족독서 골든벨 개최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상모사곡동, 제2회 가족독서 골든벨 개최

기사입력 2021.12.14 13: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상모사곡동] 제2회 가족독서골든벨 개최3.jpg

     

    [구미인터넷뉴스]상모사곡동(동장 김성학)에서는 지난 11일 10시 상모사곡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3층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류호일)가 주관하는 '우리동네 인문학 프로젝트 상모사곡동 책방, 제2회 가족독서 골든벨'을 개최했다.

     

    본 행사는 입장 전에 발열체크 및 안심콜 출입등록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으며, 상모사곡동 초등학생 가족 17팀(34명)이 참여하여 구미시와 상모사곡동 일반상식과 한책하나구미운동 선정도서 '맹탐정 고민 상담소 ①자아는 가출중'에 관련된 퀴즈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작년에 참가하였던 초등학생 가족이 6팀이나 재참가하는 등 책을 좋아하고 구미를 사랑하는 시민들이 함께 한 행사였다. 가족들의 힘찬 응원으로 골든벨의 열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꿈나무상은 상모초 5학년 장원영, 상모초 5학년 하나은, 상모초 4학년 양혜림(이상 3명), 실버벨상은 상모초 3학년 이세찬, 상모초 5학년 박서은(이상 2명), 대상인 영예의 골든벨은 상모초 6학년 오상민 학생에게 돌아갔다.

     

    [상모사곡동] 제2회 가족독서골든벨 개최2.jpg

     

    류호일 주민자치위원장은 "올해로 두 번째로 열리는 가족독서 골든벨에 많은 주민이 참석하고 호응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인문학 함양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김성학 상모사곡동장은 참석한 가족들과 수상자들에게 격려와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에 활기를 일으키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했다.

     

    [상모사곡동] 제2회 가족독서골든벨 개최4.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