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포동, 제7회 생명나눔 헌혈행사...학생, 주민 70여명 동참!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양포동, 제7회 생명나눔 헌혈행사...학생, 주민 70여명 동참!

기사입력 2024.02.15 10: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양포동] 헌혈 나눔 행사 1.jpg

     

    [구미인터넷뉴스]양포동은 14일 양포도서관에서 백연봉사회 주관으로 임준형 구미소방서장, 남순탁 대구경북혈액원장, 백순창‧정근수 도의원, 강승수‧정지원 시의원, 주민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7회 사랑 나눔 헌혈 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7회째를 맞은 사랑 나눔 헌혈 행사는 2023년 2월에 시작해 짝수달 두 번째 수요일에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안정적 혈액 수급과 백혈병‧혈액암‧희귀병 환우에게 꾸준히 기증함으로써 생명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연주 백연봉사회장은 "생명을 지키는 헌혈 나눔을 통해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고 나 자신도 돌아보는 소중한 기회가 됐고, 앞으로도 헌혈문화가 정착되고 우리 아이들에게 따뜻한 지역사회를 물려주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임춘옥 양포동장은 "선한 영향력으로 정신문화가 살쪄가는 양포동 문화조성에 동참해 준 주민들과 지속해서 봉사활동을 펼치는 백연봉사회원들께 감사드리며, 고귀한 나눔을 통해 혈액 수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백연봉사회는 2022년 10월에 창단된 단체로 쓰담 달리기(쓰레기 줍기), 저소득층 김치 나눔, 청소년 진로상담을 위한 초청 강연 등 아름다운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

     

    [양포동] 헌혈 나눔 행사 3.jpg

     

    [양포동] 헌혈 나눔 행사 2.jpg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