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대 대통령선거 투표참여 홍보 캠페인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제18대 대통령선거 투표참여 홍보 캠페인

기사입력 2012.12.09 20: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옥성면(면장 이대희)에서는 12월 7일(금) 11시 옥성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김득수 옥성파출소장, 장영호 옥성농협장, 권영고 농업인상담소장 및 각 마을 이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2월 이장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18대 대통령선거 관련사항, 적십자회비 모금, 희망 2013 이웃돕기 성금모금, 2013년도 1단계 공공근로사업 신청자 접수, 본인서명사실확인제, 우리마을 내집앞 제설작업 협조, 구제역 추가 예방접종 실시 등의 면정홍보사항을 전달하였다.

    또한, 이장회의 후에는 회의 참석자 모두가 눈이 오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12월 19일에 실시되는 대통령선거가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노력하자고 다짐하며 투표참여 어깨띠를 두르고 주민들의 적극적인 투표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이대희 옥성면장은 추운날씨 속에서도 회의 및 캠페인이 참여해준 이장과 기관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12월 19일 대통령선거일에 우리의 소중한 권리인 선거권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당부하였다.
     
    형곡2동(동장 백승해)에서는 12. 7(금) 오전 11시 30분 기관단체장 회의에 앞서 기관 및 자생단체장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8대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홍보 캠페인을 전개 했다.

    이날 캠페인은 형곡2동사무소 앞 교차로에서 실시했으며, 캠페인에 참여한 회원들은 투표참여 홍보 전단을 주민들에게 나누어 주며 12월 19일 제18대 대통령선거에 그 어느 때보다 깨끗하고 공정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여해줄 것을 홍보했다.

    백승해 형곡2동장은 눈발이 날리는 차가운 날씨에 캠페인에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오늘의 캠페인이 하루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주변에서 투표권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홍보를 해줄 것을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