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초,과학․발명 영재학급 수료식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고아초,과학․발명 영재학급 수료식

기사입력 2013.02.12 10: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고아초등학교 지역공동 영재학급(교장 김성란)은 2013. 2. 8(금). 14:00에 고아초등학교 다목적강당(아성관)에서 과학․발명 영재 학급 18명의 학생들과 학부모, 지도교사 및 전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2학년도 과학․발명 영재학급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에서 총 18명의 학생이 120시간의 수업을 이수해 수료증을 받았으며 이수한 학생 중 우수학생을 선정하여 학교장 표창을 3명에게 수여하였고 재능과 잠재력 계발을 위한 일련의 영재학급 활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수료식에 참여한 한 학생은 “1년 동안 영재학급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수료증을 받아 무척 뿌듯하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공부 해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란 교장은 “미래의 리더십을 갖춘 인재로서 나아가야 할 영재학생들이 본교의 영재학급 프로그램(홈즈의 과학-범인을 찾아라, 지진-더 이상 안전하지 않아요, 우유 속의 단백질을 추출하여 플라스틱 만들기, 열기구 만들기, 플라잉디스크 만들기, 포장의 기능 및 원리, 발명의 이해 등)을 통해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안내의 장을 마련하고 영재학생으로서의 자부심과 미래에 대한 진취적인 태도를 함양할 수 있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