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무지개학교, 학부모연수 종강식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겨울 무지개학교, 학부모연수 종강식

기사입력 2014.01.20 09: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황태주)은 지난 1월 17일 관내 초등 특수교육대상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주간 실시된 『Fun! Fun! 겨울 무지개학교』 와 방학 중 학부모 역량강화 연수(“나의 발견, 나는 나다!”)의 종강식을 가졌다.

    갑오년 새해 무지개학교 학생들은 구미경찰서, 아웃백 구미인동점, 구미역, 롯데시네마 구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였으며 새해카드, 초콜릿, 쿠키, 입체어항 만들기와 연날리기 프로그램에도 참여하였다.

    오늘 종강식에는 2주간의 행사를 정리한 동영상을 시청하였으며 학부모 연수에 참가한 어머님들이 젬베 연주를 식전 행사로 진행해 주었다.

    ◌◌초등학교 모 학생은 “무지개학교가 너무 일찍 끝나서 아쉬워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갔어요. 여름 무지개학교에 다시 올거예요.”라고 말했다. 2주 간 정들었던 친구, 자원봉사자 선생님(구미대학교, 금오공대, 대구가톨릭대, 김천대학교)과 작별 인사를 나누는 아이들의 눈에는 어느새 눈물이 맺혔다.

    오늘 종강식에 참석한 황태주 교육장은 “방학을 맞은 장애학생들이 가정에 머물러 있지 않고 FUN FUN! 겨울무지개학교에 참여하여 즐거운 방학을 보냈습니다. 학생들이 방학을 알차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준 구미경찰서, 코레일 구미역, 아웃백 구미 인동점에 심심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장애학생들의 든든한 동행이 되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생동감 넘치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