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알리바바닷컴 온라인 입점 지원사업에 박차! > 뉴스 | 구미인터넷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알리바바닷컴 온라인 입점 지원사업에 박차!

기사입력 2021.06.25 13: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기업지원과] 구미시, 알리바바닷컴 온라인 입점 지원사업에 박차2 (1).jpg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 지원하는 알리바바닷컴 온라인 입점 지원사업의 진행이 본격화 되고 있다.

     

    알리바바닷컴 온라인 입점 지원 사업은 글로벌 비즈니스에 취약한 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수출전략 수립, 입점 교육, 제품 홍보, 플랫폼 입점 등 전단계 지원을 원스탑서비스로 진행한다.

     

    지원기업 모집공고 및 심사위원회를 통해 선정 된 16개사는 현재 알리바바닷컴 계정등록을 마쳤고, 상세페이지 및 미니사이트 또한 구축이 완료되어 해외 시장에서의 제품 판매가 사실상 시작됐다.

     

    사업에 참여한 ㈜바른지앤비 대표는 "사업 시작과 함께 인콰이어리(inquiry)가 들어오고 있다. 시의 지원으로 해외 시장에 어려움 없이 진출할 수 있었다"고 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이번 사업을 계기로 기업들이 온라인 무역분야에서 자생력을 갖추고 온라인 플랫폼 활용의 경험과 노하우를 쌓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본 사업은 온라인 미팅을 통해 기업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으며, 내달부터는 기업방문, 운영관리 지원, 결과보고 등의 지원을 계속할 계획이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backward top home